Hidden 8 yrs ago Post by crazyo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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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azyorpg

Member Seen 6 yrs ago


다음은 캐릭터 시트의 예시입니다.
이곳에 이런 방식으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작성 중 질문이 있다면 OOC에 올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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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르 하나




정체성:
(에르 하나)는 (우아한) (글레이브)이며 (기적을 일으킨다)

성별:


나이:
21세

특성치 역량:
1. 힘 역량 (14/14) 힘 재능 (1)
2. 속력 역량 (13/13) 속력 재능 (1)
3. 지성 역량 (8/8) 지성 재능 (0)

분발:
한 행동당 1번

사이퍼 휴대제한:
2개

기능:
1. 균형잡기와 조심스러운 움직임이 필요한 일들 (익숙)
2. 몸을 사용하는 공연예술관련 (익숙)
3. 모든 종류의 속력 방어 (익숙)

특수능력:
1. 갑옷숙련- 힘, 속력 저하 패널티 2완화
2. 무기숙련- 어떤 무기도 사용
3. 후려치기(힘1)- 피해 -1, 상대는 1라운드 동안 불리한 쪽으로 난이도 1단계.
4. 찌르기(힘1)- 근거리 공격. 날이 있는 무기라면 피해 +1
5. 치유의 손(지성1)- 난이도2. 지성판정. 대상의 특성치 역량 하나를 1d6점 회복. 같은 대상을 연속으로 치료할 때마다 난이도는 한 단계씩 높아짐. 대상이 10시간 휴식하고 나면 난이도는 다시 2로 떨어짐. 행동.

장비 및 소지품:
1. 레이피어(소형무기)
2. 대검(중형무기)
3. 브리건딘(보통갑옷)
4. 탐험가의 배낭

돈(쉰)
5쉰

장갑:
2

공격:
1. 레이피어(소형무기)-공격 난이도 1단계 하락. 피해:2
2. 대검(중형무기)- 피해:4

사이퍼:
1. 주사기형태의 분노가스통(Lv6)- 단거리투척. 호흡하고 사고가능한 생명체는 가장 가까운 생물을 공격 (6라운드 지속)
2. 손에 드는 장치 형태의 운동은폐장- 28시간 동안, 움직임을 감지하거나 추적하는 장치에 탐지 안 됨. 소나같은 감각을 사용하는 생물은 이쪽을 보지 못함.

아티팩트와 신기품:
1. 신기품-발동시키면 1분간 없어졌다가 같은 자리에 다시 나타나는 입방체

출신배경:
에르 하나의 스승은 매우 존경받는 사람이었다. 스승은 에르 하나를 좋은 제자로 여기지만 적도 많았다.
에르 하나가 맡을 일에는 보상이 걸려 있다. 에르 하나는 돈이 필요하다. 적에게 습격당해 큰 부상을 입은 스승을 위해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서다.
에르 하나와 함께 다니는 이들 중 하나는 그녀를 구세주라고 의심한다. 에르 하나는 그들의 의심을 눈치 챘지만 모르는 체 한다. 사실은 몹시 부담스럽다.

등급:
1등급 글레이브

경험치:
0

부상트랙:
건강(ㅇ) / 중상(x) / 치명상(x)

회복판정:
1d6+1

현재 회복 필요 시간:
행동 하나(ㅇ) / 10분(x) / 1시간(x) / 10시간(x)

Hidden 8 yrs ago 8 yrs ago Post by Adur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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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urey

Member Seen 4 yrs ago

테일, 파스텐의 잡화점 점원

정체성:
[테일]은 [영리한] [잭]이며 [번개를 부른다]

성별:


나이:
20대

특성치 역량:
힘 역량 12/12 재능 0
속력 역량 13/13 재능 0
지성 역량 11/13 재능 1

분발:
1

사이퍼 휴대 제한:
2

기능:
설득(익숙)
거짓말/속임수에 관련된 모든 대화(익숙)
정신적 효과에 저항(익숙)
위험, 거짓말, 기능, 품질, 중요성, 세력이나 능력을 판별하거나 가늠(익숙)

학문, 지식, 이해에 관련된 모든 일(무능)

특수능력:
소형/중형 무기 숙련
갑옷 숙련
관통(속력 1, 피해+1)
쇼크(지성 1, 행동, 피해3 또는 강화, 피해+1)
충전(지성 1+)

장비 및 소지품:
단도(소형)
쇠뇌(중형)
가죽 조끼(가벼운 갑옷)
탐험가의 배낭
작은 공구 주머니
각종 배터리가 들어있는 가방(75%)

쉰:
18쉰

장갑:
1

공격:
1. 단도(소형): 공격 난이도 1단계 하락, 피해 2
2. 쇠뇌(중형): 피해 4

사이퍼:
1. 기이한 장치 형태의 위상 방해기(Lv 4):
구조물의 일부(벽이나 바닥)가 1시간 동안 위상에 어긋나게 합니다. 한 변이 3m인 입방체와 같은 영역에 영향을 줍니다. 그 동안은 생물이나 물건이 그 영역에 마치 아무 것도 없는 것처럼 지나다닐 수 있습니다. 빛은 차단하기 때문에 반대편이나 내부가 보이지는 않습니다.

2. 커다란 장치 형태의 재생기(Lv 5):
원하는 특성치 역량 하나를 사이퍼 레벨만큼 회복시켜 줍니다.

아티팩트와 신기품:
1. 쳐다 보면 다른 사람이 보이는 작은 거울.

출신 배경:
몸으로 배웠다
테일은 동네의 어느 가게 점원(키라 나라이미스)을 연모하는데, 그 사람은 내게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등급:
1등급 잭

경험치:
0

부상트랙:
건강(o)
중상(x)
치명상(x)

회복판정:
1d6+1

현재 회복 필요 시간:
행동 하나(o)
10분(x)
1시간(x)
10시간(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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