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5 yrs ago Post by AAAA
Raw

AAAA

Member Seen 5 yrs ago

올리버 스미스 (a.k.a 바이카운트)
평범한 중산층의 차남으로 태어난 그는 어려서부터 꽤 괜찮은 머리와 잘 돌아가는 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을 일찌감치 깨달은 그는 가족들과 같이 평범한 삶을 살기보다는 더욱 좋은 삶을 살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각고의 노력끝에 변호사가 되어 자신이 원하던것을 얻었다고 생각했지만, 그럴수록 더 좋은것을 원하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평범한 변호사 일로는 자신이 원하는것을 얻지 못하게 되자 그는 범죄계로 몸을 던졌습니다.
Hidden 5 yrs ago Post by Mowe
Raw

Mowe

Member Seen 5 yrs ago

하르데밀란 아이트, 통칭 데미.
더스크월 바깥에서 모 돌격부대의 지휘관을 맡다가 퇴역했다는, 아리송한 소문만 가득한 싸움꾼. 본인 또한 과거의 일은 입에 담고 싶어하지 않기에 진상을 확인할 길은 없다.
항상 새카만 코트와 닳고 닳은 더러운 군화, 흠집 난 장교모를 몸에 걸치고, 악마의 상징이라고 불리던 새카만 손톱을 번들거리는 기묘한 이방인. 그럼에도 가장 특이한 것은 그 행동 양식이다.
연극을 하는 듯이 웅장한 어투와 묘한 손놀림, 그리고 무엇보다 정신을 잃을 때까지 술을 마시고 싸움을 벌이는 폭력적인 기벽으로 좋든 나쁘든 더스크월에서 유명하다. 간신히 정신이 남아있을 때에는 화물칸 안의 쓸데없이 호화로운 쿠션에서 눈을 뜨지만, 보통은 전혀 예측할 수 없는 곳에서 술냄새를 풍기며 일어나는 일이 잦다.
어딘가에 속하는 것을 싫어하고 제맷대로 사는 것이 인생의 목표지만, 돈을 받았을 때에는 끝까지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알려진 바이다.
↑ Top
© 2007-2024
BBCode Cheatsh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