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8 yrs ago 8 yrs ago Post by swk4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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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k467

Member Seen 7 yrs ago

완성된 캐릭터 시트는 이곳에 업로드하신 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Hidden 8 yrs ago 8 yrs ago Post by crazyo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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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azyorpg

Member Seen 6 yrs ago



~소나~




클래스: 성기사
레벨: 1
경험치: 2
성별: 여자
나이: 23세
외모: 겉으로는 15세 정도로 보임.
선량한 눈.
백금발 장발(평소엔 틀어올림). 고양이 헤어핀
낡은 성표. (위대한 필라이나 여신의 형상이 새겨져 있습니다)
마른 몸매. 그 또래보다 약간 좋지 못한 발육.

근력: 15(+1)
민첩성: 12(+0)
체력: 13(+1)
지능: 8(-1)
지혜: 9(+0)
매력: 16(+2)

피해: D10+1
장갑: 3
HP: 23 / 23

가치관:
종족: 인간
인연:
"플루터는 나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싸운 적이 있다. 뱀파이어지만 신뢰할 만하다!"
"우이쌀은 내게 중요한 비밀을 감추고 있다."
"브린은 똑똑한 하플링 같다. 내가 배울 점이 많다!"
"둑스는 순박한 하플링 같다. 이 사태에 휘둘리다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다."
"마렐리아는 뭔가 중요한 일을 하는 것 같다. 그녀의 의뢰를 해결하고 싶다."

장비: 던전용 식량(5회분, 무게1), 미늘갑옷(장갑2, 무게3), 위대한 필라이나 교단의 성표 (무게0)
무기: 장검(한걸음, +1피해, 무게1)과 방패(장갑+1, 무게2)
기타: 모험장비 1벌(5회분, 무게1)
특수: 빛나는 은빛 조각(1개)

하중: 8 / 13

배경:
소나는 Great Felina, 즉 위대한 필라이나 여신님을 모시는 교단의 성기사입니다.
부모님의 얼굴도 알지 못하는 고아로, 철이 들기 전부터 교단에서 자라났습니다.

그녀는 1152년, 대륙 서부의 실버프론트 왕국의 빈민가에서 태어났습니다.
소나의 부모는 전후의 처절한 생활고 속에서 약탈자들의 습격으로 살해당하고 말았습니다.
젖먹이인 소나만이 필라이나 교단의 성직자에게 구출되어 교단에 거둬졌지요.

성인이 되자, '어려움에 처한 이들을 위대한 필라이나의 이름으로 도우라'라는 교리에 따라 여행을 떠났습니다.

1175년 7월의 어느날, 자살을 시도하려던 플루터와 만납니다.
소나는 플루터의 자살을 막았고, 이후 그가 뱀파이어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경계한 소나였습니다만, 플루터덕분에 사악한 뱀파이어와 얽힌 사건을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플루터는 소나와 공동전선을 이루며 든든한 동료로서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소나는, 모든 뱀파이어가 나쁜 것은 아니라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플루터와 함께 갓 애슬로리아 땅에 발을 들였을 무렵,
소나가 과거의 적국인 실버프론트 출신이란 걸 눈치 챈 애슬로리아의 무법자들이 소나에게 시비를 걸어 왔습니다.
그때 하플링 마법사 브린과 시계 마도사 우이쌀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브린의 현명한 대처는 소나에게 감명을 주었습니다.
소나는 우이쌀에게도 감사하고 있습니다.
뭔가 비밀을 숨긴 듯한 그녀에게 약간 석연치 않은 느낌을 받을 때가 있지만요.

소나는 스프링데일의 작은 방앗간 근처에서 한 아기 고양이를 발견했습니다.
소나는 스프링데일에서 지내는 동안 이 고양이에게 꾸준히 먹이를 주며 친해졌고, 고양이는 소나에게 매일같이 어리광을 부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떠날 때가 되자 소나는 고양이에게 작별인사를 했으나, 고양이는 크고 맑은 눈동자로 소나를 뚫어지게 바라보았습니다.
소나는 이 고양이를 두고 떠나기를 원치 않았고, 이 고양이와 같이 여행을 떠나기로 합니다.
그날 밤, 꿈에 필라이나 여신님이 나타나 계시를 내립니다. 고양이에게 릴(Ril-광휘)이라는 이름을 지어주라고요.
깨어난 소나는 여신님의 계시를 따릅니다.

자신을 희생하면서도 선을 행하고, 보다 많은 이들이 필라이나 여신을 사랑하게 되길 바랍니다.
필라이나 여신의 작은 친구이자 일부라고 여겨지는 고양이들 또한 무척 아끼는, 올곧은 아가씨입니다.

1175년 9월의 어느날 밤.
그동안의 여행에서 만난 동료들과 함께 에이번 길목의 여관에서 여로를 풀던 중 레드마운트 대학에서 발생한 수수께끼의 도난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듣습니다.

여기, 곤경에 처한 이들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나가 나설 때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요.


Hidden 8 yrs ago 8 yrs ago Post by potat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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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tatos

Member Seen 7 yrs ago

뱀파이어, 플루터


클래스: 뱀파이어
레벨: 1
경험치: 3/8
성별: 남성
나이: 본인도 기억이 희미해짐.
외모: 외관은 20대 중후반의 청년.
붉게 빛나는 눈
공들여 모양을 낸 머리
고풍스러운 귀족 정장
늘씬한 몸

근력: 13(+1)
민첩성: 9(+0)
체력: 12(+0)
지능: 15(+1)
지혜: 8(-1)
매력: 16(+2)

피해: d6+1
장갑: 0
현재 HP: 18/18

가치관: 중립, 현재 변화중.
생전의 종족: 인간
인연: 나는 소나가 다치는 것을 두고 볼 수 없다.
브린은 그럭저럭 제 역할은 하고 있다. 적어도 둑스에 비하면.
우이쌀에게서는 피의 향기가 나지 않으며, 어째서인지 내 혈족을 아는 듯한 느낌을 풍기고 있다. 하지만 분명 다른 사람일 것이다.
둑스는 일을 엉터리로 하는 자이다. 일을 믿고 맡길 수 없다.
마렐리아는 언젠가 큰코 다치게 될 것이다.

장비: 던전용 식량(5회분, 무게 1), 소중히 여기는 반지(무게 0)
무기: 고유병기 '스칼렛 레인'(도검, 한걸음, 무게 2, 피해 +1, 태그 ; 파괴적/괴력)
* 단점 : 전투 시작시 1d4의 HP를 잃게 됨, 괴력 태그가 무효화됨.
특수: 빛나는 은빛 조각(3개)

하중: 3 / 21

핵심 액션
생전의 종족을 선택하면 그에 따른 액션을 얻습니다.
인간
남을 꼬드기거나 설득할때, 판정에 +1을 받습니다.

다음은 뱀파이어가 처음에 갖고 시작하는 액션들입니다.

생전의 유품
뱀파이어가 되기 이전에 배웠거나, 혹은 자질이 있었던 무기 한가지를 고릅니다. 이 무기를 전사의 '고유병기'와 동일하게 만들되, 다음 단점 중 두가지를 골라 적용합니다.
* 무기가 낡아 제대로 위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피해에 -1.
* 뱀파이어가 되면서, 부분적으로 무기의 사용법을 잊어버렸습니다. 괴력/정밀 태그를 제거합니다. 무기가 괴력/정밀 태그 중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다면, 이 단점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 뱀파이어가 된 것이 너무 오래 전이라서, 현대에는 이미 대응법이 체계화된 무기입니다. 충격/파괴적 태그를 제거합니다. 무기가 충격/파괴적 태그 중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다면, 이 단점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 무기의 힘을 발휘하려면 특별한 의식이 필요합니다. 이 무기를 전투에서 꺼낼 경우 즉시 1d4 (장갑 무시)의 피해를 받습니다.

네 피를 나에게
'흡혈' 액션을 사용하여 식량 소비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흡혈' 액션은 살아있거나 죽은지 얼마 안된 대상에게만 사용할 수 있으며, 덤으로 즉시 1HP만큼 치유됩니다.

나의 또다른 모습
하루에 한번, 1시간 동안 생전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이 동안에는 성기사나 사제도 당신의 정체를 알아차릴 수 없습니다.

어둠을 망토처럼
주변이 어두울 때, 원하는 스탯 1개의 수정치에 +1을 받습니다. 햇빛에 직접 노출될 경우, 모든 스탯의 수정치에 -1을 받습니다.

삶이 없는 자
황천길 판정을 해야 하는 상황이 될 경우, 당신은 즉시 안개로 변해 근처의 안전하고 어두운 곳으로 날아가게 됩니다. 이후 다음 밤이 되면 깨어날 것입니다.
만약 다음 밤이 되기 전에 한번 더 죽게 된다면, 그때는 황천길 판정을 해야 합니다.
또한, 당신이 죽음의 문턱에서 벗어나는 것을 본 성기사와 사제는 (설령 당신이 이전에 성공적으로 속여넘겼다고 해도) 당신이 언데드라는 사실을 알아차릴 것입니다.

배경: 누군가는 뱀파이어를 질병이라고 하고, 누군가는 뱀파이어를 어둠의 자식이라고 합니다.
혹은 서큐버스나 인큐버스 같은 유사한 종족과 똑같이 취급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플루터가 뱀파이어가 된 것은, 그저 모험의 도중에 겪은 우연한 실수일 뿐입니다.

821년의 9월에 태어난 플루터는, 어릴 때부터 검술에 재능을 보이며 성장했습니다.
기사 서임식의 전날, 아버지께 선물받은 검 한 자루를 들고 그는 친구들과 함께 사악한 뱀파이어가 있다는 동굴로 향했습니다...

친구들은 모두 죽었으며, 플루터는 뱀파이어가 되었습니다. 자랑스러운 아들이 뱀파이어가 되어 돌아온 것을 발견한 아버지는 절망하였고, 위험하지만 차마 죽일 수는 없어 영원토록 플루터를 봉인합니다.
그리고 시간은 흐르고 흘러 1171년의 12월, 눈폭풍이 몰아치는 숲 속에서 플루터는 깨어납니다. 그에게 남은 것이라고는 뱀파이어가 되기 직전에 입고 있던 옷과, 검 한자루 뿐이었습니다.
자신이 300년 넘게 잠들었고, 이미 자신의 가문은 사라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절망에 빠져 제멋대로 살아가던 플루터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민 것은 그의 여동생이라고 주장하며 그의 삶에 끼어든 여자애들이었습니다. 그녀들은 우연히 마주쳤음에도 불구하고 플루터에게 자애를 베풀었으며, 서로에게 등을 기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이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그랬던 과거도 있었답니다.

감정에 이끌려서 플루터는 여동생 한명을 혈족으로 만들었습니다. 플루터에게 그녀는 소중한 여동생들 중에서도 조금 더 특별한 존재가 되었고, 마침내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둘은 함께 여행을 떠났고, 세상의 눈을 피해 어느 이름 모를 섬에서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이후 둘은 완연한 연인 관계가 되어 돌아왔지만, 이미 둘이 돌아온 보금자리에 사랑하는 여동생들은 없었습니다. 오직, 선수를 빼앗겼다는 질투심에 가득찬 여인들만이 있었지요.

다른 여동생들이 떠난 후, 플루터는 혈족에게 결혼반지를 내밀었습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그녀는 반지를 받아든 뒤 눈물을 흘리며, "뱀파이어 따위 되지 않았다면, 이런 일은 없었을텐데..." 라고 속삭이며 떠났고, 플루터는 긍지높은 뱀파이어도 사악한 악마도 아닌 어중간한 존재가 되어 이리저리 떠돌아다녔습니다. 기나긴 방랑의 끝에 마침내 이 저주받은 운명에 대항하는 것을 포기하고 자살하려던 그를 붙잡은 것은 한 고양이와, 그 고양이가 인도한 소녀 소나였습니다.

소나의 부탁으로, 플루터는 그녀와 함께 자신을 이 저주받은 운명에 빠지게 한 뱀파이어를 쓰러뜨렸습니다. 마지막 순간 그 악마의 "절망했구나, 어린 동족아. 일곱 밤의 저주는 계속될 것이다!"라는 단말마가 신경쓰였지만, 무시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에게 있어 모든 절망을 불러일으킨 적을 끝장낸 그에게 남은 사명은, 눈 앞에서 위태롭게 노력하는 소나를 돕는 것, 그리고 떠나가버린 혈족을 찾는 것입니다. 플루터는 일찍이 가족을 잃은 이후 '가족(진짜 가족이든, 아니면 혈족이든)'에 대해 큰 미련을 갖고 있으며, 달이 높이 떠오르는 밤이면 언제나 소중히 갖고 있는 반지에 혈족의 이름을 속삭이며 울먹입니다. 그 반지는 플루터가 직접 만든 것으로, 한 쌍으로 되어있고 각각을 착용하면 서로 생각을 전할 수 있는 마도구...였습니다만, 혈족이 떠나간 이후 반지는 두번 다시 혈족의 목소리를 들려주지 않았습니다. 지금에 와서는 그저 평범한 은반지일 뿐입니다.

이제 혈족 무영을 다시 만난 플루터는, 무슨 수를 써서든 그녀를 되찾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와 고결한 정신을 망가뜨린 자에게는, 뱀파이어만이 할 수 있는 가장 끔찍한 복수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플루터는 맹세합니다. 지금의 일행 또한 떠나갈 사람들이며, 고독을 달래려 혈족을 만드는 일 따위는 두번 다시는 하지 않겠노라고.
Hidden 8 yrs ago 8 yrs ago Post by tg00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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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0098

Member Seen 5 yrs ago

이름: 우이쌀
클래스: 시계 마도사
성별: 여성
나이: 현재 20세로 보인다.
외모: 모래시계 눈알, 고대 언어로 된 문신, 가는 몸매, 휘날리는 로브(전반적으로 아랍풍 복장)
성향: 질서(목표:원하는 미래)
종족: 인간
시간의 흐름: 멈춘 시계

능력치
근력:8(-1)
민첩:12(0)
체력:13(+1)
지능:16(+2)
지혜:15(+1)
매력:9(0)

기본 피해:d6
체력:17

현재 틱톡
틱틱

경험치: 2/8

장비
던전 식량 5
시계침처럼 생긴 도검(한걸음, 무게 1)
모험 장비 5
은빛 조각 5

핵심 액션
틱 톡
시간의 조작에는 균형이 필요합니다. 시간을 빠르게 넘길 때마다, 다시 되감아 주어야 하죠. 1 틱과 1 톡을 가진 채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톡을 소모할 경우 소모한 만큼의 틱을 획득합니다. 틱을 소모할 경우, 소모한 만큼의 톡을 획득합니다. 잠시 쉴 경우 틱과 톡을 1틱과 1톡으로 되돌립니다.
1틱을 사용해서 다음 액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 넘기기: 평범한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는 중거리 이내의 공간이 있다면, 순간적으로 그곳에 이동합니다.
-빨리감기: 정해진 무언가가 일어나길 기다리고 있다면, 즉시 일어납니다.
1톡을 사용해서 다음 액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 되감기: 순간적으로 시간을 되감아서 말이나 행동 하나를 취소합니다. 만약 주사위를 굴렸다면 굴림은 변하지 않고 그대로 적용됩니다.

잠깐 시간을 줘
만약 당신이 시간을 조금 늦춰 생각할 시간을 벌려고 하면, 1 톡을 쓰고 예비 2를 받습니다. 예비 1을 소모해서 다음 중 하나를 합니다.
-몇걸음 이내의 공간으로 걸어갑니다. -도움이 될 무언가를 눈치챕니다. -마스터가 요청한 능력치 대신 +지로 위험 돌파를 합니다.

영원한 목격자
당신이 전에 왔었던 곳으로 오면(마스터의 결정) 마스터는 당신에게 마지막으로 온 지 얼마나(수십년, 수백년, 그보다 더 오래) 되었는지 말해 줄 것입니다. 원래는 어땠는지 말하면, 마스터는 바뀌지 않은 것 한 가지를 말해줄 것입니다.

완벽한 타이밍
특정 시간에 어디에 도착하고 싶어한다면, 정확하게 도착합니다. 만약 당신이 정확한 시간을 이용해서 도움을 준다면, +인연 대신 +지로 판정합니다.

인연
나는 소나의 과거에 대해서는 전부 알고 있다. 필라이나 교단이 고양이 토템을 섬길 때부터 그 신도들을 보아 왔으니.
브린은 다가오는 사건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비록 마법사지만 말이다.
나는 플루터를 잘 이해하지 못하겠다. 그는 시간의 모래가 닿지 않은 존재이다.

배경:
모래폭풍이 불었다. 모래폭풍이 불고 있다. 모래폭풍이 불 것이다.
시제는 나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다.
몰락의 해 원년, 나는 사막 속에서 길을 걷고 있다. 내 아이들과 손자들은 나를 뒤따른다.
고대에는 마법이 지금과 같지 않다. 우리 마도사는 한 분야에 정통하다. 다른 분야에는 거의 힘을 쏟지 않지만 전문 분야에는 지금의 자칭 마법사들과는 차원이 다른 능력이다.
오아시스다. 나는 내 발걸음을 멈춘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이미 알고 있다. 그것은 이미 일어났으며, 일어나고 있고, 일어날 일이다. 나는 내 아이들에게 캠프를 치라고 말한다. 그들은 캠프를 친다.
내가 잠을 청하자마자 캠프 주위에서 불꽃이 치솟는다. 나는 일어난다. 내 아들, 시모가 칼을 들고 내 앞에 서 있다. 내게 내 방식은 고리타분하며 어머니의 그늘 속에서 사는 것이 질렸다고 말한다. 자신들은 새롭게 개발된 마법사의 길을 걸을 것이며, 내 죽음은 새 시대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시모가 칼을 휘두른다.
몰락의 해 -60년, 나는 시모를 출산하고 있다. 내 비명이 사막을 가로지른다.
몰락의 해 -58년, 시모가 내 앞에 달려와서 나를 껴안는다. 나는 환한 웃음을 지으며 그를 반긴다.
몰락의 해 -35년, 시모는 나보다 나이를 더 먹었다. 그는 새 마법을 익히려고 하지만, 나는 그를 엄히 꾸짖는다.
몰락의 해 -1년, 시모와 형제들은 내 뒤에서 수군거린다. 나는 신경쓰지 않는다.
시모의 칼은 내 배에 박힌다. 피가 사막을 적신다. 시간의 모래시계가 깨어지며 모래가 폭포수처럼 쏟아진다.
깨어진 시간의 모래는 폭포수가 바위에 부딪치듯이 공간의 직조에 일그러진다. 튀겨져 나온 모래에 마법의 빛이 비추며 운명의 무지개를 드리운다. 무지개는 레드마운트 대학을 가리킨다.
몰락의 해 +???년, 나는 내가 새로 낳은 젖먹이를 고아원에 맡긴 채 레드마운트 대학의 정문에 서 있다. 모래를 모래시계에 담는 것이 이토록 오래 걸릴 줄이야.
모래폭풍이 불었다. 모래폭풍이 불고 있다. 모래폭풍이 불 것이다.

-우리는 새 시대에 들어섰습니다. 마법의 힘은 더 이상 몇몇에 의해 독점당하지 않고 모두가 나눠 가질 것입니다. 타고난 능력이 아니라 지식이 마법의 힘을 결정할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 모두의 이상입니다.- 시모 모로코, 레드마운트 대학 수석교수

우이쌀은 지금은 잊혀진 고대의 마법을 사용하는 마도사로, 그녀의 시간은 바다엘프의 대륙이 무너지던 때(몰락의 해), 혹은 그 이상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시모의 패륜 이후 힘을 회복하기 위해 더스크포인트 대학 근처의 사막을 나와 전세계를 집시처럼 그녀는, 시간의 예언을 받고 레드마운트 대학으로 향합니다. 레드마운트 대학으로 향하던 도중 소나, 브린, 플루터를 만난 그녀는 그들의 목적지가 같다는 것을 깨닫고, 동행하게 됩니다. 살아오며 수많은 자식을 낳은 우이쌀은 파티의 어머니같은 존재가 될 것입니다.
Hidden 8 yrs ago 8 yrs ago Post by ann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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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n309

Member Seen 6 yrs ago

핌퍼넬 가문의 젊은 수사관, 브린 핌퍼넬




성별 : 남성

나이: 30세

클래스 : 하플링 마법사

(브린은 가문에서 마법을 배울 떄 수사를 위한 기본기도 같이 익혔습니다. 가치관 탐지가 간편주문이 됩니다.)

레벨 : 1 경험치 : 3

외모: 날카로운 눈, 다듬지 않은 머리, 낡은 로브, 마른 몸매

근력 : 8(-1)
민첩성 : 15(+1)
체력 : 13(+1)
지능 : 16(+2)
지혜 : 12(+0)
매력 : 9(+0)

피해 : d4
장갑 : 1
HP : 17/17

장비 : 가죽 갑옷 (장갑 1, 무게 1)
무기 : 단검 (반걸음, 무게 1)
소지품 : 주문서 (무게 1), 던전용 식량 (5회분, 무게 1), 해독제 (3병, 무게 0)
특수 : 빛나는 은빛조각 (4개, 무게0)
하중 : 4/15

주문목록 : 간편주문 전부(클래스 특징으로 가치관 탐지 주문 추가), 마탄, 매혹, 마법탐지

가치관 : 선 (마법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을 직접적으로 돕습니다)

인연 : 우이쌀은 세상에 대해 몰라도 너무 모른다. 내가 가르칠 수 있는 것은 다 가르쳐야겠다.

내가 예언하건대, 소나는 다가오는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플루터는 내게서 중요한 비밀을 감추고 있다.

마렐리아는 강력한 마법사이다. 상대할 때 조심할 필요가 있다.

둑스는 이스트릿지의 전형적인 태평한 하플링이다. 타지에서 오래지내다 보니 오히려 이런 태평스런 모습이 어색하다.

우드락은 내가 어릴때 자주 놀아준 노움이다. 마법물품 제작에 능숙하여 신기한 마법물품을 만들어 핌퍼넬 가문과 거래하는 일이 잦았다.

배경 : 브린은 핌퍼넬가문의 방계일원으로 커왔습니다. 그러나 보통 하플링의 감성을 가졌던 어릴떄의 브린은 자신의 가문이 지닌
피해망상적으로 여겨질 정도로 범죄수사에 집착하는 여러 이유들을 이해하지 못했었죠. 그런 집착에 염증을 느낀 브린은 어느정도
독립할 수 있을 정도로 장성하고 마법을 익히자 훌쩍 고향을 떠나 세계 곳곳을 돌아 다니며 여러가지 경험을 합니다.

그는 십수년간 문명세계의 번창한 도시들과 변방의 야만부족들이 호시탐탐 침략할 틈을 노리는 변방지역까지 여러곳을 여행하면서
안락한 자신의 고향에서는 깨닫지 못했던 것을 알게 됩니다. 기껏 세상의 법칙을 왜곡하는 마법을 탐구하면서도 그저 농삿일에나
몰두한다고 내심 우습게 여겼던 레드마운트 대학의 훌륭함이나 고향에선 괴짜 취급받던 자신의 가문이 바깥세상에선 엄정하고
정확하게 정의를 집행하는 질서의 수호자 역할을 한다는등의 것 말이죠.

고향의 하플링들이 태평하게 먹을 것 이나 외부의 위협에 시달리지 않고 사는것은 핌퍼넬 가문이 뒤에서 암약하면서
이스트릿지의 평화를 지키는것 덕분이었습니다. 이제 브린은 정처없는 방랑을 마치고 고향을 지키는 가문의 의무에 자신의 힘을
보태고자 돌아왔습니다. 공교롭게도 그가 돌아오자 떄를 맞춘듯이 레드마운트 대학에서 의문의 도난사건이 끊이지 않는군요.
브린은 귀향길에서 만난 그의 동료들과 함께 이 사건을 해결하러 나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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