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7 yrs ago
Zeroth Post
Raw
Zeroth
PBP 게임의 목표

1. 청춘 미스터리물을 플레이하며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가진다.
2. 마법이 있는 현대 세계의 미국식 고등학교에서 탐정을 맡은 캐릭터들을 플레이한다.
3. 마법이 있는 현대 세계의 미국식 고등학교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탐정과 플레이어 모두가 추리한다.
4. 탐정들의 개인적인 성격과 특징, 고민을 연기하고, 팀 내의 역할을 맡아서 수행하며, 시간이 지나며 탐정들이 정신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한다.
5. 컬필드의 세계를 탐험하고, NPC들과 상호작용하고, 비밀을 찾아낸다.
Hidden 7 yrs ago 7 yrs ago Post by tg0098
Raw
GM

tg0098

Member Seen 5 yrs ago

컬필드 고등학교는 공립 고등학교입니다. 컬필드 시의 재정 상황이 여의치 않은지라 투자가 거의 이뤄지지 않고 있고, 기존 건물조차 보수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학교는 기회비용을 고려해서 대다수 재정을 육상부에 투자하고 있으며, 전국체전에서 괜찮은 성적을 거두고 있씁니다.
4년 전 유명한 마법학 교사 압드 알'아키르가 부임한 이후 마법 동아리와 부서들도 많아졌으며, 그 중 풍수지리 동아리는 각종 대회에서 상을 수상하며 컬필드 고등학교의 새로운 자랑으로 떠올랐습니다.

컬필드 고등학교의 주요 교직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타 보티첼리: 50대 드워프 남성. 컬필드 고등학교의 교장입니다. 이름에서 알겠지만 히피 가정에서 자랐고, 덕분에 누군가가 자기 이름으로 부르는 것을 아주 싫어합니다. 그 때문인지 히피와 그 후예 문화들(펑크, 뉴에이지, 힙스터 등등...)에 극도로 적대적이며, 학생운동이나 청소년 정치활동을 혐오하는 보수적 인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청렴하고 금욕적인 인물로 탐정들에 대한 태도는 탐정들의 평소 행실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이나 램지: 40대 엘프 여성. 컬필드 고등학교의 교감이자 수학 교사입니다. 복지부동과 무사안일이 좌우명인 사람입니다. 학생들을 눈에 띄게 잡지도 않지만, 그들의 처지를 이해해주지도 않으며 오늘내일 버텨서 연금 타는 것이 유일한 목적인 교사입니다.

압드 알-아키르: 50대 인간 남성. 4년 전 취임한 마법학 교사입니다. 스스로도 뛰어난 차원학자이지만, 그보다도 마법 교육에 관한 여러 책을 써서 유명해진 사람으로, 컬필드 고등학교는 그를 초빙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현재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교사로 그를 좋아하지 않는 학생들도 월급값은 한다는 것은 인정하고 있습니다. 많은 마법 동아리들의 지도교사를 맡고 있고, 성품도 온화하고 유머 감각이 있습니다.

패트릭 "불도저" 솔렌티스: 30대 인간 남성. 불도저 선생은 군기잡기와 육상부 편애로 악명이 높은 체육 교사입니다. 물론 컬필드 교등학교는 체벌이 금지되어 있지만, 그게 불도저가 너무 천천히 뛰었다며 운동장을 다시 돌라고 하는 걸 막지는 않습니다! 교사진 중 몇 안되는 지역 토박이로, 컬필드 육상부원으로 전국체전에 나가기도 했습니다.

최유리: 30대 인간 여성. 음악을 가르치고 있으며 상담교사도 겸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뒷돈을 받는다는 소문이 돌고 있고, 학생들도 최 선생을 가식덩어리라고 생각해서 좋게 보지 않습니다.

컬필드 고등학교의 학생 파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육상부: 앞서 누누히 설명했듯 컬필드의 자존심 육상부입니다. 문제라면 지역예선은 거의 항상 통과하나 전국체전 우승은 아직 달성하지 못했다는 거죠. 마침 올해가 육상부 창설 50주년이기에 이를 악물고 훈련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학교의 총애를 받고 있기 때문에 육상부원들이 저지르는 웬만한 사고는 그냥 넘어가 주며 본인들도 이를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덕분에 육상부원들은 사교적이지도 않고 별로 파티나 유흥에도 잘 끼지 않지만, 무리의 리더가 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풍수지리 동아리-기학: 알아키르 선생의 지도 아래 3년 전 생긴 새로운 신성입니다. 육상부와는 은근한 라이벌 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작년에 육상부가 해내지 못한 전국단위 풍수지리 발표회 금상이라는 결과를 가지고 와서 더더욱 그렇습니다. 아직 학교에 탄탄한 기반은 없고 육상부보다는 인식이 별로입니다. 솔직히 50년 전통의 몸짱들이 이상한 범생이들보다는 매력적이잖아요?

화학실험 동아리-ChemLove: 소문에 의하면 화학실험 동아리 켐러브는 그냥 들어갈 동아리가 없는 학생들이 들어간 곳이라고 합니다. 학교에서의 인식은 찐따 집합소 정도입니다.

보드게임 동아리-Caeser: 시저는 원래 (본인들의 주장에 따르면) 지덕체를 겸비한 훌륭한 학생들만이 들어올 수 있는 곳이었으나, 최근 들어서 (나머지 학생들에게는 원래부터) 애니메이션과 만화에 심취한 오타쿠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동아리가 망가졌다고 주장합니다. 아무튼 학교에서의 최근 인식은 그리 좋지 못합니다.

스텔라 기사단: 스텔라라는 이름은 천체관측 동아리의 이름이었으나, 3년 전 (아마도 천체관측 도중 있었던 사건 때문에) 스텔라 여학생 중 세 명이 동시에 임신을 하게 됩니다. 물론 교칙에 임신한 학생을 처벌할 수 있다는 규정은 없었지만, 격노한 보티첼리 교장은 스텔라 동아리를 폐쇄시키고 임신한 여학생들을 반 강제로 휴학을 하게 하고, 인맥을 동원해 컬필드 밖으로 쫓아냅니다. 스텔라 기사단은 그 사건을 계기로 부당한 학교 권력에 대한 저항과 청소년의 해방을 외치며 생겨난 지하조직입니다. 문제는 이상은 드높지만, 현실은 마을 근처에서 마약하고 파티하는 친목집단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교장은 스텔라 기사단에 가입하는 즉시 퇴학이라며 으름장을 놨지만(다만 의문스럽게도 제대로 실행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학생들에게는 여기 소속되는 것 자체가 쿨함의 표상이라고 받아들여지는 모양입니다.

알파 뉴 파이: 스텔라 기사단이 최신 유행이라면, 알파 뉴 파이는 원래부터 있었던 단체입니다. 최초의 육상부 주장과 최초의 알파 뉴 파이 퀸 사이의 연애담이 전설로 남은 것을 보면 어느 정도 오래된 것인지 짐작 가능합니다. 역사와 전통의 조직이나, 엄격한 (대마초 포함) 마약 불허 강령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 학생들 사이의 인기는 조금 시들해졌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동아리 및 학생 자치 조직들이 있습니다.

컬필드 고등학교의 현안은 전통과 신세대의 대립입니다. 육상부와 알파 뉴 파이는 끊임없이 기학과 스텔라 기사단에게 도전받고 있으며, 심지어 켐러브와 시저도 서로의 (상대적) 찐따성을 놓고 싸우고 있습니다. 이 대립은 교사진들도 어느 정도 눈치는 챈 듯 하며, 마을 주민들도 미묘하게 지지하는 파벌이 존재합니다.

컬필드 고등학교의 주요 학생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데이비드 슈네처: 3학년 남성 개(닥스훈트) 수인. 현재 학생회장이고, 컬필드 고등학교 특유의 학생회 멸시 전통에 따라 교장의 강아지라고 불리며(참 어울리는 별명이네요) 질시를 받고 있습니다. 나름 모범생이고 명문대학을 가려는 꿈이 있지만 컬필드의 현실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크리스 "애로우" 보우맨: 3학년 인간 남성. 육상부의 주장입니다. 다음 전국체전에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있으며, 학교 안팎에서 컬필드의 숙원을 달성할 수 있을 거라는 강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실제 실력도 별명인 화살답게 대단한 편이고요. 학교 학생들에게도 평이 좋은데, 육상부 주장임에도 불구하고 겸손하고 친절한 태도를 보여서 아싸와 인싸에게 두루 인기가 많습니다.

리 리: 2학년 엘프 여성. 기학의 동아리 회장입니다. 학교 안에서 슈네처가 그냥 밥맛없는 멍멍이 정도라면 리 리는 진심으로 살의를 가진 사람이 넘쳐나는 그야말로 어그로 원탑입니다. 1학년 때부터 기학의 원래 2,3학년 선배들에게 마법으로 도전해서 동아리 회장 지위를 강탈하고, 작년에 자신이 해낸 기학의 전국대회 수상 실적을 가지고 육상부를 끊임없이 조롱하고 있습니다. 다른 학생들을 보는 시선도 거의 벌레 보듯 하고요. 집도 부자에다 엘프라는 완벽한 금수저 조합. 이 이상으로 싹수가 없을 수 있을까요?

헤수스 요셉 페드로 후안 "옥시제니오" 페데이라: 1학년 드워프 남성. 산소라는 별명 그대로 공기입니다. 화학에 관심이 있고 공부도 적당히 잘 하긴 하는데 존재감은 없습니다. 최근 파벌싸움 때문에 놀림당할 일은 줄었다는 게 그나마 다행이랄까요.

에이미 프레드릭슨: 3학년 알라우네(꽃요괴) 여성. 현재 알파 뉴 파이의 퀸입니다. 현재까지 고등학교에서 사귀어본 남자 친구만 셀 수도 없이 많고, 자 본 남자는 그보다 더 많을지도 모릅니다. 교내 정치의 실질적인 최고위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만큼 정치적 감각도 좋고 사회적 능력도 좋으나, 그게 인성이 좋다는 말은 아닙니다.

야드비가 "퀘스천" 발세르: 1학년 샐러맨더 젠더플루이드(등록된 성별 여성). 스텔라 기사단에서 그나마 가장 목소리가 크고 명분을 기억하는 사람입니다. (그게 마약과 파티를 안 즐긴다는 뜻은 아니지만) 하지만 스텔라 기사단 이외의 사람들에게는(사실 기사단 내부에게도) 소위 말하는 관종인데. 스스로를 퀘스천이라 불러달라고 하며 다른 이름으로 불리면 (수업에서조차) 대답하기를 거부하는 건 애교고, 자신의 젠더는 자신이 오늘 처음으로 만진 물건의 색상에 따라 결정된다는 소리를 늘어놓지 않나, 극소수 종족인 샐러맨더의 문화와 역사를 알리는 수업을 정식으로 넣자는 청원을 넣는 등 악명이 높습니다. 하지만 그런 점만 빼놓고 본다면 상당히 친절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지지자들은 주장합니다.
Hidden 7 yrs ago 7 yrs ago Post by tg0098
Raw
GM

tg0098

Member Seen 5 yrs ago

컬필드 경찰서의 경찰 중, 탐정들이 가장 자주 만나게 될 사람은 다음 두 사람입니다.

피닉스 롱 형사: 40대 인간 남성. 하드보일드라는 말을 뼛속에 너무 깊이 새긴 것 같은 사람으로 찌는 여름에도 트렌치코트를 입고 모자를 쓰고 다니는 사람입니다. 여러 사건을 해결한 제법 유능한 형사이지만 싸가지를 밥말아먹은 말투와 더러운 성깔머리, 엘리트의식과 오만함 때문에 경찰대학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40대까지 경위입니다. 3년 전까지만 해도 우레포드 경찰청 소속이었으나, 역시 그놈의 성질을 못 견딘 상부에 의해 컬필드로 좌천당했습니다. 당연하지만 고등학생 주제에 사건 해결하겠다면서 까부는 탐정들을 극도로 싫어하며, 자기가 못 푼 사건을 남이 해결할 수 있다는 발상 자체를 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리버 A. 나카무라 순경: 20대 오크 여성. 갓 임용된 말단 새내기 경찰입니다. 아직 경험은 부족하지만 컬필드 토박이로 당장 탐정들의 2~4년 고등학교 선배입니다. 느긋하고 친절한 성격의 소유자여서 탐정들에게는 매우 친근하고 살갑게 대할 것입니다. 물론 직급 상 크게 도와주기는 힘드며, 주로 롱 형사를 보조하는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1x Thank Thank
Hidden 7 yrs ago 7 yrs ago Post by tg0098
Raw
GM

tg0098

Member Seen 5 yrs ago

컬필드의 학생과 주민들 -마오리 아이소렌
마오리 아이소렌의 중요한 대인관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새뮤얼 M. 타마키: 2학년 인간 남성. 호의 3. 마오리의 수영부 라이벌입니다. 마오리가 전학을 오며 수영부의 에이스에서 2인자로 밀렸지만, 성격이 워낙 좋아서 그런 건 별로 신경쓰지 않고, 오히려 라이벌이 생겼다며 좋아하고 있습니다. 여성들에게 관심은 많지만 그걸 위한 사회성은 없는 쑥맥이며, 육상부와 불도저를 탐탁치 않아합니다.

마라우 아이소루스: 애정 2. 마오리와 미로의 아버지입니다. 원래는 동부 해안지대의 어부였으나, 마오리의 어머니가 죽으며 컬필드로 이사해 작은 구멍가게를 하고 있습니다. 금방 이사와서 컬필드에는 익숙하지 않지만, 나름 마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려 하고 있습니다. 어부로서의 실력은 일류로 낚시, 그물, 선박, 해양 날씨 및 기후, 어류의 종류와 요리법 등을 모두 꿰고 있습니다.

미로 아이소루스: 애정 4. 마오리의 남동생입니다. 누나인 마오리와는 어릴 때부터 우애가 깊었으며, 어머니가 돌아가시고는 더더욱 그래서 주위 사람들로부터 상어인간들은 다 그러느냐는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현재는 컬필드 중학교에 재학 중이며, 마오리와는 달리 육체적인 부분보다는 상어인간의 전통 문화에 관심이 많습니다. 천문학과 항해술을 독학하고 있으나, 컬필드에는 자료가 부족해 한계를 느끼고 있습니다.
Hidden 7 yrs ago 7 yrs ago Post by wooseong
Raw

wooseong

Member Seen 5 yrs ago

마오리 아이소렌 - 인물 관계
마라우 아이소루스(아버지): 애정 2
미로 아이소루스(남동생): 애정 5
크리스 보우맨: 호의 1
데이비드 슈네처: 호의 3
야드비가 발세르: 호의 2
새뮤얼 M. 타마키: 호의 3
패트릭 솔렌티스: 불호 3

- 캐릭터 배경 설정 -
마오리 아이소렌은 동부 해안 도시에서 부모님과 함께 살다가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나서 컬필드로 이사해 왔다.
청상아리 수인으로 타고난 근력과 민첩성 덕분에 육상 종목과 수영에 상당한 재능이 있고, 컬필드 고등학교 수영부의 새로운 에이스로 주목을 받고 있지만 워낙 조용하게 지내는 탓에 학생들 사이에서 크게 인기가 있지는 않다. 수업에는 나름 성실하게 참여하며 성적도 상위권이지만 본인은 크게 신경 쓰지 않는 성격이다.
Hidden 7 yrs ago 7 yrs ago Post by wooseong
Raw

wooseong

Member Seen 5 yrs ago

마오리 아이소렌 - 능력 포인트
Investigative Abilities
Notice ●●●
Shark senses ●●●

Interpersonal Abilities
BS Detector ●●
Intimidation ●●
Negotiation ●
Reassurance ●●
Taunt ●●

General Abilities
Athletics ●●●●●●●●●●
Cool ●●●●●●●●
Fighting ●●●●●●
Intuition ●●●●●●●●
Throwdown ●●●●
Hydrophilic ●●●●●●●●
Hidden 7 yrs ago Post by LTTB
Raw

LTTB

Member Seen 6 yrs ago

컬필드의 학생과 주민들 - 베르너 고다드
베르너 고다드의 중요한 대인관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로렌츠 고다드(아버지): 애정 4. 드워프 남성. 베르너 고다드의 아버지입니다. 컬필드 토박이로 현재 우레포드 근처 발전소 소장을 맡고 있는 전기공학자입니다. 물건을 만드는데 관심이 있어 차고를 공구와 공작기계들로 가득 채워놨습니다. 마을 일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자식이 차고에서 물건을 만들거나 로켓을 쏘며 노는 것에 대해서는 좋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유리 코롤료프: 호의 4. 인간 남성. 베르너 고다드의 오랜 친구이자 동료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베르너가 하는 모든 공학적 장난에는 항상 그가 같이 있었습니다. 화학에 재능이 있는 장난기가 넘치는 친구입니다. 마약을 팔아보자는 계획도 유리의 머리 속에서 나왔습니다. 컬필드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며, 캠러브의 일원입니다. 과학전람회에 같이 나가는 팀원입니다.

앨런 러브레이스: 호의 2. 30대 초반의 엘프 여성. 컬필드 고등학교 과학 교사입니다. 캠러브의 담당 교사이며, 로렌츠와 유리의 전람회 담당을 맡아주고 계십니다. 실력은 좋으나, 시험 문제가 어려우면 어려울수록 학생들의 능력이 오른다는 신념 때문에 출제한 시험에서 지금까지 한번도 평균이 40점이 넘게 나온 적이 없습니다. 내주는 숙제 양이 엄청나 학생들의 평은 매우 안 좋습니다.

미로 아이소루스: 호의 1. 수인 남성. 마오리 아이소렌의 남동생입니다. 도서관에서 천문학을 공부하는 것을 보고 참견해서 가르쳐 주다가 알게된 사이입니다.

리처드 톰슨: 호의 1. 인간 남성. 스텔라 기사단의 일원입니다. 로렌츠와 유리에게서 기사단이 사용할 마약을 지속적으로 사가는 일종의 사업 파트너입니다.
Hidden 7 yrs ago Post by LTTB
Raw

LTTB

Member Seen 6 yrs ago

베르너 고다드 - 인물 설정

컬필드 태생의 드워프로 현재 고2입니다. 자신이 사는 집 차고를 베이스로 삼아 이것저것 만들어서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신을 엔지니어라고 지칭하며, 시간이 날 때마다 근처 공터에서 로켓을 발사하고 있습니다. 로켓을 발사하는데 드는 비용은 합성한 약물을 스텔라 기사단에 팔아 충당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과 물리에 재능이 있고, 학교 공부는 전교에서 5등안에 드는 정도로 하고 있습니다. 과학전람회에서 전국대회에 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학교에서는 최강 너드 가운데 하나로 취급 받고 있습니다. 컬필드 고등학교 학생들 기준으로 로켓광 공돌이 밀덕 드워프는 당연히 너드라고 생각하는 듯 합니다. 물론 스텔라 기사단의 마약이 베르너 고다드한테서 나온다는 것은 스텔라 기사단의 극히 일부만 아는 사실입니다.
Hidden 7 yrs ago Post by LTTB
Raw

LTTB

Member Seen 6 yrs ago

베르너 고다드 - 능력 포인트

INVESTIGATIVE ABILITIES
Notice: *
Research: ***
Scholarship: *

INTERPERSONAL ABILITIES
BS Detector: *
Flattery: *
Impersonate: ***
Negotiation: *
Reassurance: **

GENERAL ABILITIES
Computers: ******** (8)
Cool: ****** (6)
First Aid: ****** (6)
Intuition: ******** (8)
Preparedness: ****** (6)
Repair: ********** (10)
Hidden 7 yrs ago Post by Park ilbeom
Raw

Park ilbeom

Member Seen 5 yrs ago

이름 : 메갈루스 골디언
인간/남자/고2

탐색 능력

패션 2
팝컬쳐 2
리서치 2

대인 능력

유혹 3
노안 2
협박 2
가십 2
공연 1
*허세 3

일반 능력

쿨 9
좀도둑 3
직관 5
체육 5
준비성 7
은밀함 3
운전 4
*부 8
Hidden 7 yrs ago Post by Park ilbeom
Raw

Park ilbeom

Member Seen 5 yrs ago

메갈루스 골디언-인물 설정

메갈루스는 부자 가문 골디언의 유일한 아들로, 어릴때부터 부모님, 특히 어머니의 사랑 아래서 자유분방하게 자랐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허세부리기 좋아하고 겉멋든 아이로 자라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의 속에는 혼자가 되는데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아직 혼자 무언가 하기에는 성숙하지 못하죠. 컬필드 고등학교로 그가 온지는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전의 학교에서 그는 여러 가지 금기를 범해서 문제가 되었고, 퇴학까지 당할 뻔 했으나 아버지의 비호로 전학에서 그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메갈루스가 컬필드 고등학교를 마음에 들지 않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촌에 있는 학교라서 더더욱 자유롭게 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는 본인이 예전에 좀 해본 경험을 살려 농구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그의 겉멋과 돈에 끌려 모여든 자신의 패거리들과 스텔라 기사단 모임에 참여하는등 제멋대로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Hidden 7 yrs ago Post by Park ilbeom
Raw

Park ilbeom

Member Seen 5 yrs ago

메갈루스 골디언-인간 관계

1. 솔라스 골디언(어머니) - 사랑 5
어릴 때 부터 메갈루스를 애지중지 키워왔고, 메갈루스가 고등학생이 되었음에도 그를 아끼는 마음은 변치 않습니다. 메갈루스 역시 마마보이 기질이 있어서, 어머니와의 관계는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상당히 개방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고, 메갈루스가 하려는 일에는 거의 반대하지 않고 아낌없이 지원해 주려고 합니다.
2. 칼레스 골디언(아버지) - 사랑 2
아버지는 어떻게 보면 버릇없다고 할 수 있는 메갈루스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습니다. 문제를 일으키지 않기를 빌 뿐이지만, 그래도 자식과 부모의 관계이기에, 자기 자식이 손해보는 일에는 앞장서서 나섭니다.
3. 에이미 프레드릭슨 - 호감 1
스텔라 기사단과 다니는 메갈루스는 분명 그녀에게는 아니꼬워 보일지도 모르지만, 메갈루스의 돈과 그의 패거리들은 알파 뉴 파이에 큰 힘이 될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략적 관계 이상은 아니더라도,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4. 골디언파 - 호감 3
전학온 직후부터, 골디언의 겉멋들고 쿨해보이는 행동에 반해서 따라다니는 무리들입니다.
5. 리처드 톰슨 - 호감 3
리처드 톰슨이 마약을 사가는데 드는 비용이 다 떨어졌을 때, 메갈루스가 그를 도와주었고, 이를 계기로 서로 가까워지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스텔라 기사단 모임에서도 만나면서 서로 의지하는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6. 학교 여학생들 - 호감 2
7. 데이비드 슈네처 - 불호 3
문제를 일으키고 전학왔다는 것부터 데이비드는 메갈루스를 싫어했습니다. 거기다가 컬필드의 상황을 더 악화시킬 기폭제로 메갈루스를 여기고 있습니다. 이러다가는 본인의 진로에도 좋지 않을거라는 생각은 덤이고요.
Hidden 7 yrs ago 7 yrs ago Post by SpaceBerserker
Raw

SpaceBerserker

Member Seen 5 yrs ago

리카르도 도스 로드리게스

인간/남성/고1

-캐릭터 배경설정
암석사막 지역에서 태어난 리카르도는 어린 시절부터 사막을 쏘다니고 주변 이웃들과 어울리는 삶을 살았다; 비록 그가 원한 것은 아니였지만. 그의 어머니는 그가 막 걸음마를 뗐을 무렵 더 심도있는 마법연구를 위해 가정을 버리고 출가했고, 이는 리카르도의 아버지의 육아 방침에 매우 큰 영향을 끼쳤다. 리카르도의 아버지는 자신의 아들이 자신의 아내같은 삶을 살지 않기를 바랬고, 많은 야외활동과 사교활동을 거의 강요하다시피 권장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카르도의 마법에 대한 학구열은 커져만 갔고, 리카르도는 눈치가 좋은 편이였기에 이를 아버지가 권장하는 활동들을 우선하는 척 하며 마법을 탐구해갔다. 그 과정에서 리카르도는 풍경과 사람들에 대한 관찰력이 뛰어나졌으며 더 나아가 이를 쉽게 이용하는 방법까지 터득하게 된다. 고등학생이 된 그는 좋게 말하자면 능글맞고 사교적인 청년, 나쁘게 말하자면 대세에 붙어가는 교활한 아첨꾼 요술쟁이라 칭할 수 있다.

-인간관계
카를로스 로드리게스 고메스(아버지): 애정 3. 리카르도의 아버지로 마을에서 식당을 운영한다. 자신의 아들을 아끼고 지원해주려 하나 아들이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활동적인 사람이 되기를 바라기에 마법을 배우는 것에 대해 그리 호의적이진 않다.
압드 알-아키르: 호의 3. 컬필드 고등학교의 마법 교사로 리카르도의 열성적인 태도와 사교적인 성격을 마음에 들어한다.
리 리: 호의 2. 자신의 고압적인 태도를 그럭저럭 받아주는 얼마 안되는 사람이라는 점과 태양 만세라는 특수한 파벌 마법을 쓴다는 점에서 '신기한 지적 생명체' 정도로 생각한다.
리버 A 나카무라 순경: 호의 2. 사건 현장에서 자주 마주치면서 알게 된 사이로 귀여운 후배 정도로 친근히 여긴다.
야드비가 "퀘스천" 발세르: 호의 2. 퀘스천의 성 정체성 지론을 진지하게 들어주는 얼마 안되는 사람 중 하나이며 괜찮은 입담 덕분에 한 번쯤 스텔라 기사단의
파티에 초대해볼까 고려해 본 적도 있다.

-조사 능력
*마나학 3
아웃도어 2
마을 전승 1

-대인 능력
아첨 3
협상 3
도발 2
BS detector 1

-일반 능력
쿨 11
응급 처치 5
직관 5
은밀함 5
싸움 5
*마법 5
*태양만세 8
↑ Top
© 2007-2024
BBCode Cheatsheet